열악한 재정 속에서도 성소수자 인권 활동의 비빌언덕이 되고자 해왔습니다. 이제 비온뒤무지개재단도 비빌언덕이 필요합니다.
439개 단체에 4억 5천 8백만원 배분. 2023년을 기준으로 비온뒤무지개재단이 10년 간 걸어온 길을 숫자로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재단은 그동안 성소수자 인권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 및 단체와 개인들을 지원해왔습니다. 또한 수도권만이 아닌 다양한 지역에서 성소수자 인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습니다.
누군가를 지원하는 단체이기에 사람들이 잘 상상하지 못하지만 비온뒤무지개재단의 재정은 무척 열악합니다. 그 열악함 속에서도 고군분투를 이어갔지만 결국 몇몇 지원 사업을 중단하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려야만 했습니다. 오르는 물가와 부족한 운영비에 한해 한해 재단의 존속을 걱정하기도 합니다. 재단이 건강한 재정을 가지고 성소수자 인권운동의 더욱 든든한 비빌언덕이 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4월 19일, ‘비빌언덕 지원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주점을 엽니다. 비온뒤무지개재단이 성소수자 인권 활동의 작은 비빌 언덕이 될 수 있도록, 재단의 비빌언덕이 되어주세요.
매년 3월 18일은 큐플래닛의 정식 오픈일이자 생일! 그리고 올해 퀴어 유튜브 채널 큐플래닛은 여섯 번째 생일을 맞이했어요. 특히 올해 큐플래닛은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인데요,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이 필요하겠죠? 그리고 이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다? 바로 기부입니다. 생일을 맞이하여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큐플래닛을 응원하고 곧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에 기대를 표하고 싶다면 지금 기부로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